brand brand


르오트 [Le]OT

자유롭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한 브랜드로써 "LE+옷"이라는 합성어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감각을 표현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다가갈 것입니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르오트(LeOT)는 "느리게 걷기의 미학"에서 모티브를 얻어 "달팽이(르)"가 탄생되었습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여유를 가지며 사소하게 지나치고 살았던 작은 행복을 찾아주는 캐릭터를 가진 브랜드로서 "르(달팽이)"를 모티브로 시즌마다 다양한 "르" 프린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유로움을 입는다"

"행복을 찾아 떠나는 르(달팽이)가 옷을 입다!"


느리게 산다는 것의 의미;
느림은 무능력이나 게으름이 아니라 행복의 조건이다.

- 피에르 상소 (Poerre Sansot)




Logo concept


달팽이 "르(Le)"를 모티브로 하는 르오트는 "르(Le)"가 남기고 가는 그 시그니쳐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마치 프랑스어의 필기체와 같은 형상으로 만들어진 로고입니다.
또한 르오트와 함께하는 이들에게 삶의 영감을 주고 천천히, 그리고 자연스럽게 스며들듯이 다가가고자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컬러로 두고 부드러운 때로는 네츄럴한 컬러톤인 그린톤(#94c339) 또는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지향하고자 할때에는 골드톤(#c09763)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LOGO 1]

logo_1_1   logo_1_2
logo_1_3



[LOGO 2]

logo_2_1   logo_2_2
logo_2_3



[르(Le) 캐릭터]

le_character